광고주 - 실무자, 팀장, 부서장, 경영자....
모델 - 매니져, 모델, 소속사 대표
대행사 - 실무자, 국장, AE, 제작부
수 많은 사람들이 모여서 궁리하고 머리싸매서 광고는 만들어진다..
하. 지. 만!!!
소비자는 싫어하네? ㅋㅋ
저런 광고주 하고 싶지도 않고... 상사 만나기도 싫고..대행사분들도 저렇지 않기를 빈다.
저걸보고 쿨한 상사와 대행사분들과 일을 하는 것이 무쟈게 행복하다고 느껴진다.
'커뮤니케이션부 > AD&PR' 카테고리의 다른 글
PI로 생각한 전대통령들의 서거 특집방송 (0) | 2009.08.19 |
---|---|
광고쟁이의 비애... (0) | 2009.04.03 |
인쇄용 국전지와 4*6전지는? (0) | 2009.04.01 |
광고에 친구가 나오다. 삼성올앳카드 (0) | 2007.08.17 |
이 자식들 또 사고치네..-푸르덴셜 (2) | 2007.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