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사총무부/HR팀

나는야 특급행정병


102보에서 특급전투원을 뽑는다고? 쯧쯧 저런... 왜 종목에 삽질은 빠졌는지~ㅋㅋ

그리고 두회체크도 없네? ㅋㅋ 그냥 우수땅개 선발대회군..ㅋㅋ

그렇다면 난 특급행정병으로 뽑아주오.

어떤 뻘찟과 가라빨에도 각종 검열에 대비한 완벽히 서류행정을 마무리하는 특급행정병!ㅋ

간부 가라싸인 마스터는 기본적으로 볼펜글씨 수정하기, 문서 뽀샵으로 위조하기,
 
구라를 위한 포커페이스, 레지못지 않은 커피타기, 난로 불 꺼뜨리지 않기 ㅋㅋㅋ

참 가라많은 부대에서 복무했지만 지금 사회생활하는데 크나큰 거름이 될 수 있었던 시기였다.

다만 한가지 나쁜건 특급행정으로 인정받으면 휴가가기가 매우 어려움. 게으른 간부들이

귀찮아지나까 ㅋㅋㅋ 군복무해야할 분들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