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웃자펌글에댓글팀

얼짱녀의 댄스와 함께한 아노미코리아




역사의 반복적인 기록을 봤을 때
미디어와 매체가 발전하면 그에 따라 첫빠로 성행하는 것이
바로 포르노그라피라고 했다.
인간의 원초적인 본능은 아무리 고도화된 사회라고 해도 숨길 수는 없는
노릇인가 부다. 앞으로도 더 그럴 것이라~

요즘은 인터넷강국이 강간천국의 근원이라고 수많은 비난과 우려의 목소리가 크다.
사실 그것도 그럴 것이 기술의 발전을 절대 따라갈 수 없는 무개념의 초딩코리아.
전국이 총체적인 아노미코리아의 모습만 보이고 있으니 매우 위험한 꼬라지다.
그리하여 본인도 요즘은 열심히 이민쪽 정보를~ ㅋㅋ

포털에서 음란물들이 게시된다는 정말 뒷북스러운 기사도 개탄스럽고.
성인방송 vj가 근무하는 안마방 기사도 그렇고.
광고홍보를 전공한 나의 눈엔 적극적인 홍보기사로 밖에 안보인다.

앞으로 "기술적으로 예방한다, 법적 제재를 가한다"
이럴지라도 그것이 과연 될까나?ㅋㅋ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려는 미련한 양반들...
지극히 공무원적인 관아의 발상이라고 본다 쩝~
왜 인터넷을 업애지 그래? ㅋㅋㅋ

한번 파도를 치고 갔지만 얼짱녀의 귀염댄스가 아노미코리아을 생각하며 떠올라
포스팅을 해본다.

Hollaback Girl(Gwen Stefani)의 신나는 곡을 감상해보자. 개인적인 견해로는 관상을 보나, 행태를 보나 유학생필이 나는데? 관련 정보가 있나? 찾아봐야지ㅋㅋ